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 The쌀로 바삭한칠리
    과자/봉지과자 2023. 9. 27. 13:56
    728x90

    GS편의점에서 1봉지에 1,7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바삭하게 매운 맛의 쌀로별 The 쌀로

    더쌀로 핫칠리의 맛:

    더쌀로 핫칠리를 개봉하면 매콤한 향이 확 올라옵니다.

    더쌀로 핫칠리는 쌀과자라 담백하려나 생각하고 먹다 보면 꽤 매콤한 맛이 올라옵니다.

    과자 하나당 크기가 꽤 큰 편이라 먹었을 때 입 안이 꽉 차는 맛이 있었어요.

    파사삭한 쌀과자의 식감입니다. 더칠리는 쌀을 곱게 갈아 만들어서 더 바삭하다고 되어있네요.

     

    쌀과자에 토마토 핫소스를 시즈닝으로 뿌렸네요. 그래서 매콤한 맛이 나네요. 보통의 쌀과자는 밍밍한 맛이 많았는데 매콤한 맛이라 만족스러웠어요.

    더쌀로 핫칠리는 단 맛도 있지만 매콤한 맛도 매우 강합니다. 단 맛으로 시작하지만 곧 매콤한 맛이 휘몰아쳐서 마음에 들었어요.

    기존의 쌀과자 쌀로별에서 더쌀로는 칠리를 더한 단짠단짠의 맛입니다.

    더쌀로 핫칠리 칼로리와 영양정보:

    더쌀로 핫칠리 60g으로 342Kcal입니다.

    더쌀로 핫칠리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400mg(20%), 탄수화물 35g(11%), 당류 1.4g(2%), 지방 21g(39%),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53%), 콜레스테롤 0mg(0%), 단백질 2.3g(4%)입니다.

    토마토의 풍미가 가득한 핫칠리 맛이라 궁금했습니다. 게다가 글루텐프리의 과자라뇨. 글루텐이란 곡물에서 나오는 단백질로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도 있어서 기피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요즘 추세는 글루텐 프리 식품을 찾아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요즘 시대에 딱 맞는 과자네요.

    먹어보니 기름진 느낌이 없어 담백해서 재구매할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더쌀로는 매콤한 맛 덕에 과자를 먹다가 물리거나 하지 않았어요.

    글루텐프리라는 점은 좋았지만 칼로리 생각하지 않고 먹기엔 지방과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포화지방이 높아요. 과다 섭취는 피해야겠습니다.

    종합 ⭐️⭐️⭐️(3.0) 생각보다 매콤한 느낌의 글루텐프리 The 쌀로

    달달한 맛 ⭐️⭐️

    바삭한 맛 ⭐️⭐️⭐️⭐️

    본 포스팅은 협찬이 아닌 내돈 내산 리뷰임을 알려 드립니다.

     

    728x90
Designed by Tistory.